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의젓한텐렉283
살을 빨리 찌우는 방법중에 젤 좋은방법은 뭘까요? 먹는음식도 괜찬고 보충제도 좋은데 웬만하면 달지않은 음식으로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체중증가가 목표시라면 탄수화물과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품섭취를 권장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음식을 충분히 먹어도 살이 안 찐다는 것은 아무래도 영양 흡수 하는데 문제가 있거나
아니면 몸에 근육이 부족해서 살이 찌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