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둘리좋아
둘리좋아23.04.11
다이어트 식단 어떻게 짜는게 좋을까요?
급격하게 감량을 할건 아니고 좀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거든요
그래서 먹는거라도 좀 규칙적이고 균형있게? 먹으려고 하는데
다이어트 식단 같은거 짤때 어떤걸 고려하면서 짜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성하 영양사입니다.
일단 저녁을 줄여보는게 어떠 신가요!
두부 유부초밥이나, 저녁에는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는 것은 어떠신가요!! 그리고 고강도가 아니더라도 꾸준한 운동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