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하면서 제로 음료수를 1주일에 2,3번 먹는데 괜찮나요
요즘 제로 음료수가 인기가 많잖아요
그래서 제로가 아닌 음료수는 일절 먹지 않고
대신 정말 먹고 싶을때 일주일에 2,3번 정도 먹습니다
한번에 500ml 분량?인데 다이어트 중에 이 정도는 괜찮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네, 다이어트 중에 일주일에 2-3번, 500ml 분량의 제로 음료수를 마시는 것은 대체로 괜찮습니다. 제로 음료수는 칼로리가 거의 없어서 다이어트에 큰 영향을 주지 않지만 인공 감미료의 과다 섭취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