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신중한잠자리251
신중한잠자리25123.12.09
점심에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간편식이나 도시락 반찬 알려주세요?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점심 해결하기가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래서 이제 간편식이나 도시락으로 해결하려하는데 간편식과 도시락 반찬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간단한 야채 볶음이나 계란과 두부를 이용한 두부구이, 팽이버섯 두부전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