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19
송이버섯을 날것으로 먹어도 되나요?
보통은 버섯을익혀서 먹는것이 대부분인데 송이버섯은 가격도 비싼뿐더라 건강에도 좋다고 생으로 찢어드시는분들 계시던데 송이버섯은 생으로 먹어도 되는걸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5.20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버섯은 요리를 하지 않고 그냥 드셨을 경우에 제일 영양의 흡수가 잘 됩니다.
하지만 위장이 좋지 않거나 그랬을 경우에는 조리를 한 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