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숙련된하이에나116
숙련된하이에나11624.03.05
다이어트 식단은 무조건 저칼로리인가요?
제가 살면서 처음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요 그런데 식단이 많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다이어트 식단은 무조건 저칼로리일까요? 그리고 식단은 공부를 해야 하나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저칼로리라고해서 무조건적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것은 아닙니다. 식단을 구성하고있는 영양소도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하신다 그러면 평상시 드시는 칼로리 보다는 하루 정량 칼로리 이하로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조건 저 칼로리는 아닙니다.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식단은 단순히 저칼로리만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영양 균형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적절한 칼로리 섭취, 영양 균형, 건강한 식품 선택, 규칙적인 식사,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합니다.
또한, 식단을 구성할 때 다양한 정보를 참고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으며, 꾸준한 노력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해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이룰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