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기운찬비버188
기운찬비버18822.08.26
딸이 천식이라 천식에 좋은 음식, 차, 약초 좀 알려주세요~
딸이 천식이 좀 심해서 어렸을 때부터 호흡기를 달고 살았어요. 천식이 있게 낳아서 너무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이쁜딸입니다. 천식에 좋은 음식을 전부 사놓고 챙겨주고 싶어서 질문합니다. 천식에 좋은 음식, 차, 약초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기관지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는 사포닌이 있습니다.
사포닌은 도라지, 콩, 더덕, 파, 양파, 미나리 등에 많이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