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빙그레퀸
빙그레퀸23.03.05
아이가 똘애애보다 키가 작아요
아이가 똘애 애보다 키가 작아요 뭐를 먹여야 키가 클까요
걱정되네요 편식을 하는편이긴한데 마르진않고 뚱뚱한편도 아니에요 골고루 먹긴해야하는데 뭘 위주로 먹는게 좋을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커가는 아이들에게는 단백질과 칼슘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유나 등푸른 생선 같은 것을 꾸준히 섭취를 해 주셔야 건강도 좋고 키도 잘 자랄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도 해 주어야 키도 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