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플라워
플라워22.11.20
다이어트 할 때 찬 음식 vs 따뜻한 음식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할 때 찬밥 먹으면 더 좋다고 들었었는데
다이어트시 찬 음식을 먹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따뜻한 음식을 먹는 게 나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따뜻한 음식을 먹으면 체온이 올라가고 그로인해서 기초대사량이 높아짐에따라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기에 가급적 따뜻한 음식을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