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당당한긴꼬리146
당당한긴꼬리14622.07.17
참기름과 들기름은 어떤 음식을 만들때 주로 사용하나요?
참기름과 들기름은 각각 어떤 음식을 만드는데 주로 사용하는걸가요?
그냥 둘중 하나 있으면 그걸로 다 해도 되는지 궁금해요
참기름은 나물 무칠때 쓴다고 하고 들기름은 나물 볶을때 쓴다는데 쓰는 사람마다 다른건가요?
차이를 모르겠어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1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참기름과 들기름은 영양소 구성은 거의 비슷하고 향만 조금 차이가 납니다.
둘중에 더 좋아하는것을 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