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는경우 대체 할수 있는 안전한 식품 군이나 조리법은 무엇인지 추천부탁드립니다.
특정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는경우 대체 할수 있는 안전한 식품 군이나 조리법은 무엇인지 추천부탁드립니다.제목의 내용과 같이 제가 해산물에 대해서 알러지 반응이 있는데요 대체할수있는 조리법으로는 무엇이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알레르기 증상을 일으키는 특정 식재료를 명확히 알아두고
이 식재료가 제조시에 혼힙되어있는지 확인하고 섭취를 지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