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깨끗한푸들275
깨끗한푸들27522.08.05
코로나 자가격리 후 식단관리.
코로나 확진후 기침가래가 계속되고 있어 면역력이 떨아져서 그런가 은데 면역력 높이는데 좋은 음식이나 식습관 개선해야될게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c와 아연을 자주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아연은 해산물에 비타민c는 과일과 야채에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