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9.18
운동직후 섭취해주면 좋은 음식은 어떤게 있나요?
운동을 하게 되면 배가 많이 고프다고 아무 음식이나 많이 먹으면 오히려 역효과가 일어나 살이 많이 찔수도 있을꺼 같은데 운동 직후 어떤 음식을 먹는게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blue-check
김예은 영양전문가23.09.18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운동후에는 단백질급원의 식품을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닭가슴살 계란이 있지만 번거로우시면 보충제도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을 한 후에는 에너지 소비가 많았기 때문에 탄수화물섭취와 근륙형성을 위한 단백질섭취를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