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고급스런매사촌140
고급스런매사촌14023.09.03
다이어트 식단을 하면서 몸에 두드러기가 나기 시작했는데 원인이 뭘까요?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저탄고지 식단을 핝 거의 두달 가까이 되어가는데요.
며칠 전부터 목 뒤쪽과 사타구니 쪽에 빨갛게 두드러기가 나더니 어제 밤에는 너무 간지러워서 잠을 설쳤어요.
두드러기 같은거 잘 안나는 체질인데 식단 문제일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저탄고지 식단으로 두어달 정도 되었는데
증상이 두드러기라면 약간의 부작용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병원에 가서 상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