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푸른하늘별달해
푸른하늘별달해24.04.05
봄나물은 우리 어떤 영양소를 가지고 있을 까요?
일바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봄나물은 우리 몸에 어떤 영양분을 주나요? 당연히 봄에는 봄나물을 많이 먹어야하는데 봄나물이 우리 몸에 좋은 점이 많을 것 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봄나물들은 종류가 많기 때문에 다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섬유질이나 비타민 철분 등을 충분히 주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봄나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기때문에 적당량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