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힘찬하늘소177
힘찬하늘소17723.08.22
오이에는 어떤 영양분이 함유되어있나요?
오이는 피클, 오이무침으로도 먹고 생으로나 여러 음식에 넣어 먹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호불호 또한 있는 음식으로 알고있습니다.
오이에는 어떤 영양분이 들어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오이에는 수분이 거의 90% 이상을 차지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식이섬유는 물론 칼륨 비타민 등이 훌룡하게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오이에는 수분이 풍부하며 칼륨 등 각종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부종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