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아시아나항공 T2 운항 시작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오늘살기
하루에 사과를 어떤 타이밍에 먹어야 하나요?
다이어트 중입니다 아침마다 사과를 먹고 있어요!
아침 사과는 금 사과라고 들었는데 어느 타이밍에 먹어야 하는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회사 도착 후 9시"에 중간 사이즈 사과 하나를 먹습니다.
이대로 계속 먹어도 괜찮은 건가요?
아니면 아침은 견과류, 그릭요거트를 먹고 점심밥을 먹고 난 후에 사과를 먹는 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공복에 먹는 사과는 배변활동을 도와 아침에 드시면 좋아요 지금 그렇게 드셔도 좋은 것 같아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공복상태에서 사과를 먹으면 속쓰림을 유발 할 수 있기 때문에 식사후에 드시는 것이 소화를 도와 주면서
효과가 더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점심보다는 아침에 드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