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우원식 국회의장 군부대 방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올곧은재칼30
무언가가 먹고싶을떈 그냥 먹는게좋을까요 ??
무언가가 간절하게 먹고싶어지면 참을수가없는데 이걸 참지말고 그냥 먹을까요 아니면 참아야할까요 ?? 참으면 오히려 스트레스가 더쌓일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무언가 간절하게 먹고 싶을 때는 가끔은 그냥 먹는 것도 괜찮지만 자주 그런 경우라면, 대체할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나 음식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스트레스를 줄이면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