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 당뇨 혈압등 성인병은 대부분 유전성이 많나요?
고햘압 당뇨 혈압등도 유전에 의한 가능성이 많은지요. 요즘은 식단 자체가 성인병에 좋치 않은 것들이 많지만 평소 식습관을 조절하고 조심하는데도 당 고질혈등이 생기는 원인이 궁굼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유전의 원인도 있지성인병의 주원인은 후천적인 생활습관이 원인이 크게 작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