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 분들은 식단표를 어떤식으로 짜시나요?
솔직히 매월 그리고 매년 식단표를 작성하는건 정말 힘들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매월 똑같이 할 수 없는거고요 그런건 어떤 식으로든 알아챌 테니까요
맨날 나오던것만 나온다고요 그리고 비용 등도 맞춰서 식단을 짜야될텐데
이런건 어떤식으로 확인을 하고 식단을 짜시는건지 너무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각 식재료의 영양성분과 칼로리를 계산하고 예산에 맞게 식단을 짜놓는것이 영양사의 업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