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되알진치와와155
되알진치와와15524.04.27
장어의 정확한 효능이 궁금한데 알려주세요
한국인들은 장어를 몸보신용으로 많이 먹는거 같은데
장어가 정확히 어떤 영양분들을 가지고 있길래
몸보신에 좋다고 하는건지가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장어에늨 단백질이 풍부하고 포화지방산 철분 칼슘 그리고 아르기닌 등 여러 가지 영양성분이 있어서 남성 건강에 도움을 많이 줍 니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정어는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 D, 비타민 B12,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영양소들은 신체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 면역 체계 강화, 신경 기능 향상, 염증 감소 등에 도움을 주며 오메가-3 지방산은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D는 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