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유아식을 이제 시작하려는데 처음 시작할때 식단 조언 좀 부탁드려요
저희 아기 유아식을 이제 시작해야하는데 식단짜기도어렵고 반찬은 더더더 어렵네요ㅜㅜ쉬운 유아식 추천부탁드립니다. 아이가 소화가 잘 안되서 소화가 잘 되는 쪽으로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이유식을 시작 하신다고 하셨는데 아이의 개월수가 정확하게 나와있지 않네요.
이유식을 시작하는 개월수도 부모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개월수를 이야기를 하셔야 다른 분들도 댓글 달기가 편하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