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윤호중 장관 업무계획 설명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무엇이궁금하심
완전 다이어트는아니고 하루 한끼 식사만 하는데 답변부탁드려요?
개인적인 업무특성과 습관상 하루 한끼나 두끼먹는데 살을 빼는 목적보다는 덜 찌우려고 노력중인데요.
한끼먹는날은 스케줄상 저녁만 먹는데 보통 살빼려면 저녁을 먹지말라하긴하는데 한끼먹는데도 칼로리 신경써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하루에 한 끼를 안 먹는 것은 영양상의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식사는 하루에 여러 번 균형 잡힌 식단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영양 섭취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규칙적인 식사 패턴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한끼 식사를 하시는 것은, 패턴으로 보면 간헐적 단식과 비슷할 것 같습니다. 16시간 공복 상태를 보통 간격을 두고 실행을 많이 합니다. 깨어 있는 시간에는 먹고 싶은 것을 드시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사를 하는 데도 영양소를 챙기는 거 보다 영양소를 신경을 써야 될 것 같습니다.
물론 거기에 맞게 칼로리도 높여서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