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살가운갈매기89
살가운갈매기8923.07.17
매운 음식을 먹을 때, 물먹으면서 먹어도 괜찮을까요?
예전에 어떤 글에서 밥따로 물따로라고 하여, 밥먹을때 물섭취를 지양하더라고요..
근데 매운음식을 먹을 때만 되면, 물을 같이 먹곤하는데.. 문제없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꼭 매운 음식을 좋아 하지 않는다면 매운음식을 적게 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음식과 물을 같이 드시면 소화가 안될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매운음식을 덜 먹는 방향으로 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