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엔아르헨티나
엔아르헨티나22.07.21
40대 후반 식욕이 너무나도 좋은 주부로써 건강하게 꾸준히 할수있는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으로는 무엇이 좋을까요?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좀 우스울수도 있겠지만,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넘치는 식욕으로 너무 괴로와요ㅠㅠ. 식욕억제제를 먹는게 좋을찌~~
여러차례 수술을 해서, 무리한 운동은 할수가 없고 ㅠㅠ 걷기만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사시 밥의 양만큼 야채를 드시는것부터 먼저 시도해보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