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영양 식단 추천 부탁드립니다..
아침에 위에 부담없고 영양가 높은 아침 식단은 어떻게 구성하면 좋을까요????
간단하면서 영양가가 높은 음식 추천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소화가 용이히며 영양이 풍부한 식단으로 오트밀을 추천드립니다. 두유 계란 과일과 곁들여드시길바랍니다
간단하면서 영양가가 높은 음식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