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부담없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영양가 식단 추천 부탁드립니다.
아침출근하기전에 아침을 챙겨 먹고 영양 보충을 하고 싶은데
아침에 부담없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영양가 식단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단백질이 풍부한 스크램블 에그는 간단한 아침메뉴로 빠르게 만들기 쉽고, 버섯이나, 치즈등 기타 재료를 함께 넣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