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한때까치150
영양소는 다 섭취할수있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해주세요
다이어트를 하고싶은데 아직 학생이라 영양소는 잘 챙겨야될것같아서요! 건강과 영양소 섭취는 되지만 효과있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해주세용!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조건이 있습니다. 아침과 점심 저녁을 같은 시간에 드시는것이 좋고
지방이 많거나 튀긴음식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시면서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되도록이면 흰밥보다는 보리밥 잡곡밥 고구마 감자가 좋음)을
드시는것이 좋고
단백질은 생선 종류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