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즐거운카멜레온107
즐거운카멜레온10723.11.30
숙취 해소제는 언제 먹는게 효과가 좋나요?
연말이라서 술 약속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술을 먹기 전에 숙취 해소제를 복용하는데요.
숙취해소제는 술을 먹기 전 또는 먹은 후 언제 복용하는 것이 효과가 좋은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숙취해소제 제조사들이 추천하는 섭취시간대는 음주 30분 ~1시간 전이므로 참고하세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숙취해소제 같은 경우는 미리 드시기보다는
술을 마시는 과정에서 드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