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우렁찬동박새58
우렁찬동박새5823.04.19
견과류류를 밥에 먹어도 괜찮나요?
저녁에 건강식단으로 먹을려고 한봉씩 들어있는 종합 견과류를 샀는데요
견과류는 밤에 먹어도 몸에 지장이 없나요? 1ㅐ탈 나거나 하지 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견과류 같은 경우는 자기 전에 먹으면 소화를 시키는 데 에너지를 사용을 해야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아침이나 점심을 드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안그러면 속이 더부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