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느아
강하게 다이어트 성공하고 유지하는 식단 관리 비법 좀 알려주세요?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 말고 건강하게 체중 감량하고 싶어요. 식단 관리 위주로 어떤 음식들을 먹고 피해야 하는지, 그리고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멘탈 관리 팁 같은 게 있을까요? 특별한 식재료나 요리법도 괜찮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성공하고자한다면 균형잡힌 식사와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또한 요요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극단적인 식단보다는 지속가능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