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도롱이
도롱이24.02.18
매일 아침 샌드위치를 먹는 습관은 영양적으로 좋을까요?
매일 아침 바빠서 제대로 밥을 챙겨 먹기 어려워서,
베이커리에서 샌드위치를 먹곤 하는데요. 칼로리는 480~520 칼로리 정도로 그때그때 조금씩 다른데,
매일 아침 샌드위치를 먹는 게 영양적으로 큰 문제는 없을지 궁금합니다.
굶는 것보단 낫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매일 아침에 샌드위치를 드시는 습관은 그래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물론 다 드시지 마시고 절반 정도만 드시고 부족한 영양소는 우유나 다른 것으로 채우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