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1.03
다이어트 중 간헐적 단식에 대해 궁금합니다. 24시간 단식 후 폭식하면 효과가 있을까요?
얼마나 굶고 얼마나 먹어야 맞는 걸까요? 정확한 사간과 음식양, 가장 효율적아 시간과 피해야 할 음식, 술과 담배 등의 영향에 관해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4.01.03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실 때 폭식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안 되고 건강 상으로도 좋지 않습니다 간헐적 단식을 한다고 해서 24 시간 다 굶는 것은 아닙니다.
8시간에 식사 시간과 16 시간에 공복시간을 갖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