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유연한재칼263
유연한재칼26323.08.03
성인남성 기준 하루 몇칼로리 섭취하는게 건강에 좋은건가요?
성인남성 기준 하루 섭취 칼로리가 어느정도 되어야 적당한건가요?
칼로리가 많으면 모두 지방으로 가는건가요? 적정칼로리를 알고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성인남성을 기준으로해서 대략 2000칼로리 정도 입니다.
그것도 연령에 따라서 조금씩 줄어들기도 합니다
칼로리가 많으면 아무래도 지방으로 갈 확율이 높아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