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뛰어난큰고니222
뛰어난큰고니22222.11.05
정체기 극복 할수있는방법좀알수있나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2개월 좀넘게 진행중입니다
식단과 웈동을 병행하고있고
왠만하면 간식 군것질을 안하고
가끔먹고싶은거조금먹습니다
2달만에 6kg뺐는데 더이상 안빠지네요
ㅠ 현재 178- 87 입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체중감량을 하다가 정체기가 생긴것은 식단에서 조금 변화를 주는것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이번주만 탄수화물 섭취량을 더 늘려서 식사를 하시다가
다시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게되면 치팅효과로 인해서 체중감량이 다시 나타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