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보영식 추천좀 해주세요?
여름철 땀을 많이 흘리고 기력이 없을때는 어떤 음식을 먹아야할지 추천좀 해주세요 보양식이라면 삼계탕 이런 기본적인 것들말고 추천 부탁드립니다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여름에는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수분섭취를 해주는것이 어떤 보양식 보다 좋습니다.
그래서 수박이나 추어탕 장어탕 처럼 수분이 많이 들어 있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