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 식단으로 탈모나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나요?
아침은 먹지 않고 점심과 저녁을 현미밥 1/2, 닭가슴살 100g, 아몬드 6알, 양배추 샐러드 or 믹스 샐러드로 식단하고 중간에 다이어트 쉐이크 먹고 있어요. 이정도 식단은 영양불균형으로 인한 탈모나 부작용이 일어날지 걱정이 되어 질문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개인의 대사량에 따라 부족한 식단이 될 수 있겠는데요, 식단을 유지하시다가
몸에 이상이 온다면 중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영양적으로 많이 부족할것 같습니다. 한주 정도면 몰라도 오래 지속이 되면 탈모도 진행이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