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01
제로콜라와 같은 제로 음료수는 칼로리가 없나요? 다이어트중 먹어도 되는 음식인가요?
다이어트를 하다 너무 단 음료수, 특히 탄산음료가 먹고싶어요 ㅠㅠ
제로콜라나, 탐스, 제로사이다 등등.. 제로 음료수는 칼로리가 0인 제품인가요?
다이어트 와중에 먹어도 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2.01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리가 먹는 제로콜라 하나 제로 음료수는
기본적으로 칼로리 기준 양 있는데 그 기준은 양보다
조금이라도 적게 되면 제로콜라 라는 이름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실제로는 당분이 있지만
제로콜라 라는 이름은 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