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비염인데 식단을 어떻게 짜야될까요? ㅜ
비염으로 약먹고 진료받게된후부터 커피 , 밀가루 , 인스턴트등 비염에 안좋다는거 다끊고 식단조절중인데요
회사에서는 맵고 짠거나오면 안먹고 음식 가려서 먹으면 되는데 집에서는 식단을 뭘 어떻게 짜야할지 몰라서요ㅠ 비건식품들도 봤는데 거의다 밀이 들어가더라구요ㅜ 혹시 비염에 맞는 식단이나 건강한 식단 여쭤봐도 되나요? 식단짜는게 처음이다고니 어렵네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비염에 좋은 음식으로 생강. 양파. 레몬. 울금. 케일. 오메가3가 풍부한 생선. 발사믹 식초. 버섯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