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8.06
52세인데요!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는게 눈에 보여요! 탄력을 높이는 식단은 뭘까요?
피부탄력이 눈에 띄게 떨어지네요 기미도 문제이긴하지만 탄력이 떨어지니까 점점 더 자신감도 없어지고 속상해요! 얼굴과 목의 탄력을 좋게해주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8.06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졌을때는 비타민 종류를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비타민C를 드시는것이 좋고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에스트로겐 성분이 있는 석류도 피부건강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