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땅속의 말똥구리
땅속의 말똥구리23.10.05
단일중량에 가장 칼로리가 높은 음식은 뭐일까요?
일상적으로 생활하다보면 고칼로리 음식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데요. 고칼로리 음식이라고 하면 치킨 피자등 일텐데 이중에서도 가장 높은건 무엇일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칼로리 높은 순위 입니다 .
1. 삶은 돼지고기.2.돼지갈비.3.삼계탕
4. 돈가스(덮밥).5.스파게티.6.짜장면
7.볶음밥.8.과자류.9.짬뽕.10.피자
11.오므라이스.12.곰탕.13.냉면.14.햄버거
15.감자튀김.16.만두국.17.쌀밥 1공기
18. 추어탕.19.떡볶이.20.땅콩.21.김치찌개
22.된장찌개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칼로리 중에서 여러가지가 있지만 아마도 당도가 많이 들어 있는 말린 과일이
제일 많이 나가는것으로 기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