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영특한흑로186
영특한흑로18621.12.11
다이어트 중에 술이 살찌는데 영향이 큰가요?
안주가없다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다이어트중에맥주한두잔이 살찌는데 영향이 큰지 궁금합니다
살뺄때 단백질위주 식단으로 짜야할까요?
제일 좋은 방법의 식단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1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평소 먹고 있는 식단에서 샐러드나 다이어트용 도시락 등 단백질 위주 식단으로 바꾸게되면 첫 일주일은 가능할지 몰라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많게된답니다.
현재 식단구성을 살펴보고 단백질 섭취량이 적다면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고,
지방 섭취량이 많다면 지방 섭취량을 줄이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맥주만 마실경우 오히려 갈증때문에 더 많이 마실 수 있기때문에,
칼로리가 낮은 안주와 함께 맥주를 마시는게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