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거르는편인데 다이어트 식단 추천해주세요.
제가 자주 아침을 거르는 편 이라서 점심 저녁을 폭식하는데
이번 기회에 다이어트 해보려고 하는데 식단을 어떻게 짜야
살도 확 빠지고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식단을 너무 어렵게 생각할필요없이
매끼니 단백질을 챙기면서 탄수화물 섭취량을 조금씩 줄여나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단 백미밥을 잡곡밥으로 바꿔서 먹는것부터 실천해보시고
점차 적응이되면 김치외 야채 반찬을 한가지씩 늘려나가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