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15
다이어트 물 2리터 섭취하려는데요
안녕하세요,,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서요 물을 하루 2리터씩 먹을 생각인데
물먹으면 몸무게 확 늘던데 그건 다음날 되면 빠지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1.16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물을 많이 드시면 몸 속에 있는 노폐물을들이
땀이나 다른 소변으로 나오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꼭 2리터를 드시는 건 아닙니다
사람의 키와 몸무게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서 적게 드시거나 많이 드시거나 조절하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최상환 영양사입니다.
때로는 물마다시고 나면 얼마지않아 배출되는경우도 있습니다
한번에 많이 보다 조금씩 나누어드시면 좋습니다
물로 인한 체중증가는 일시적인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