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빠스타이뷰
빠스타이뷰24.02.12
술을 잘 분해 할 수 있는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술을 자주 먹어서 그런데 술을 잘 분해해 줄 수 있는 음식을 한번 알아 보고싶어서요 술또한 빨리 해독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음식이 필요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알콜을 분해 하는데에는 수분섭취를 꾸준히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간에 좋은 칡즙이나 콩나물국 그리고 계란 등을 드시는것도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것이 중요하며 간의 피로도를 낮추는 숙취해소에는 아스파라긴산이 풍부한 콩나물국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