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난
다이어트할 때 피해야 할 음식 있을까요?
다이어트할 때 꼭 피해야 할 음식이 있을까요? 샐러드도 소스 때문에 살 많이 찐다해서 그냥 소스 없이 야채만 먹는데 치킨도 피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샐러드를 드실때는 소스 보다는 치즈 종류를 넣어서 드시는것도 좋으며
과일을 잘라서 소스 대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할때 치킨 처럼 튀긴 음식은 좋지 않은 음식입니다 .샐러드를 드실때 소스 선택이 아주 중요한데. 발사믹 소스를 추천들입니다 .식초가 도움이 되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