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단식 해도 영양성분이 채워지나요?
제가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일일 일식 하규 있습니다
근데 잘 챙겨먹을라 하는데 ㅠㅜ 그게 잘 안돼요
그래서 대부분 떡볶이 시켜먹거나 치킨 먹거나
그렇게 먹는데
여기에 샐러드를 추가할까 합니다
이정도 먹어도 괜찮을까요? 영양분에 문제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1일1식으로 떡볶이만 먹는것은 가장 안좋은 간헐적단식입니다.
가능하다면 1일 2식으로 늘리시고 떡볶이가 아닌 탄단지를 모두 먹을 수 있는 일반식을 드시거나 최소 샌드위치를 드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샐러드를 추가하는것은 아주 좋은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