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산에서 내려온 딱다구리
산에서 내려온 딱다구리24.03.02
메추리알 껍질에는 어떤 성분이 들어 있나요
메추리알을 먹을 때 껍질째 먹는 걸 많이 보았습니다 저도 먹어 보았는데 먹을 만하더라고요 건강에 좋다고 하던데 메추리알 껍질에는 어떤 영양성분이 들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알들은 껍질에도 영양성분이 있습니다.
메추리 알에도 마찬가지로 칼슘이 들어 있습니다. 같이 드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