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신한카드 개인정보 유출
건강관리
환자 식단
어쩐지자라나는두더지
건강검진시 주의사항같은게 있나요?
3일뒤에 건강검진을 하는데 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을 할거에요.. 음식같은거 가려먹어야한다는데 어떤걸 조심해서 먹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보통 검진 2~3일 전부터 씨 있는 과일, 잡곡, 해조류는 피하시고, 소화가 잘 되는 저잔사식, 두부, 계란, 흰밥, 국물 위주로 드시길 바랍니다.
전날 저녁은 가볍게
검사 전 금식 지켜야
위, 대장내시경이 정확히 진행이 됩니다.
안내받은 장정결제 복용법도 꼭 따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