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착실한악어276
착실한악어27623.02.13
햄버거 일주일에한 두번 정도 먹는데 건강에 안좋을까요?
아주 가끔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 햄버거를 먹어요 맛있게 먹는데 이것도 건강에 안좋을까요? 어쩌다 한번씩 먹고 싶을때 먹는것도 안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햄버거 자체만 놓고 보면 굉장히 균형이 잘 잡힌 음식입니다. 하지만 그거 외에 소스 그리고 감자튀김 콜라 등과
같이 곁들여서 드시는 것이 몸에 더 안좋기때문에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꼭 드신다면 일주일에 1번 정도만 드시길 권해 드립니다